본문 바로가기

게임

로블록스 게임 접속오류네요

반응형

검보 blackviolet - YouTube

 

검보 blackviolet

검정&보라색을 좋아하는 엄마와 아들의 게임탐구

www.youtube.com

 

 

 

 


"로블록스"라고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게임이 있는데요~~ 물론 저희집 아이도 엄청 좋아해요

이 메타버스게임인 로블록스가 어제부터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ㅠㅠ

오전에는 로그인하려고하면

오류가 발생했어요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



라고 메세지가 뜨고 로그인이 안되버리더니..
방금 해보니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다시 로그인 버튼이 활성화되고 누르면 또 활성화되서 접속 오류네요

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고 전세계적으로
서버가 터져서 접속이 안되는 거라네요

할로윈데이라 할로윈분위기 나는 게임을 하고 싶었던 아이는 지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ㅠㅠ

언제 복구될까요?

복구됐는지 확인하는 방법은


http://status.roblox.com/

 

Roblox Status

Website, Mobile App, Xbox App, Games, Studio, Asset Delivery, Data Store, Game Join, Avatar September 30, 2021 11:21AM PDT [Resolved] Software update triggered the outage

status.roblox.com



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아래처럼
Incident Status 가 service disruption 이라면
복구가 아직 안된걸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^^



 

반응형
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로블록스 또 오류인데 저희만 그런가요?  (0) 2021.11.14
파피플레이타임 리뷰  (0) 2021.11.09
쿠키런킹덤 : 비트맛쿠키의 TMI  (2) 2021.10.14
쿠키런킹덤 점검 안내  (1) 2021.09.02
자색고구마맛 쿠키의 TMI  (1) 2021.08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