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

마인크래프트 내가 만든 탈출 맵 상황극 1회차 (feat. 블랙도라이)

반응형

검보 blackviolet - YouTube

 

검보 blackviolet

검정&보라색을 좋아하는 엄마와 아들의 게임탐구

www.youtube.com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

저는 보라도라이의 아들

블랙도라이입니다!!

오늘은 제가 만든

탈출 맵을 플레이해보기 전에~

오프닝/소개를

해 볼 겁니다.

그러면 설명 가시죠~~





준비된 블랙도라이




당분간 보라도라이 말고

블랙도라이가 진행하고

블랙도라이가 만든 글만 올려질 겁니다.

일단 이 정도만 오프닝으로 하고

그다음 소개!!

제가 만든 것이다 보니

커맨드도 없고

쌩 회로만 있는

탈출 맵입니다

크리에이티브로 진행하는 점

참고해주시고요

상황극을 하려면

크리에이티브 모드가 편리하거든요

그러면 인사 늦게 하고

진행하겠습니다~!

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~~~~

일단은

오프닝 소개가 끝났으니

마크로 들어가시죠!!~~~





오오오~~!!!!

마크로 들어왔습니다~~

이게 제가 만든 맵이고요

이제 탈출 맵 플레이하도록 하겠습니다

고고우~~


탈출맵으로 들어간 블랙도라이




오오~~~~~~~~~~~~

리액션 한 번 더 하는 것

좋았어.....

잘 안보이시겠지만

위의 사진을 보면

"어딘가로 내려가"

라는 팻말이 적혀 있습니다

엄청나게 블랙도라이처럼

블랙블랙하네요~~

뒤를 보니.......

왜인지 모르겠지만 이게 2번 사진이 되버렸네






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

검은 화면만 보이지, 아무것도 안보입니다

저는 현재 뒤를 본 상태고요

엄청 새까맣네요

다시 앞을 보겠습니다





앞을 보긴 했는데

"어딘가로 내려가"가

대체 무슨 뜻일까요??


호기심 많은 블랙도라이




아래로 내려가는 구멍도 없을 것 같고...

엇!!!!!

아래로 내려가는 구멍이 있을 것 같다~~

(무언가를 짐작한 블랙도라이..)

아래로 내려가 볼까??


 



위에 떠 있는

이미지처럼

사다리를 발견했습니다~!

사다리로 올라가 볼까요?

(헛둘~헛둘~)





와~~~~~~~아

드디어 밝은 곳이 나왔다~

아 답답했는데...

이 시원한 코로나 공기~

어어어어..

어제 참치를 먹어서

마스크에 참치 냄새가 나

우울해 죽을 것 같은 블랙도라이




이 이미지 띄우니까

한결 낫다 ㅎㅎ

어쨌거나~~~~

다음에는

본격적인

탈출 맵!!

해 보도록 하겠습니다~~~

마지막으로 제가 준비했던 사진들이

몇 개 있었는데

한 번 보면서 끝내시죠!

 

 

당황한 블랙도라이

 

블랙도라이

 

어쨌든 넘어가시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