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건강

일자목에게 추천하는 자세

반응형










일자목






이게 저의 목 엑스레이 사진이에요


일자목이지요


최근들어 팔다리가 저리고


두통이 심해서


병원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거든요


일자목이라네요










그림으로 비교해보니까 차이가 보이시죠?






컴퓨터를 오래 보는 직업 특성 상


어쩔 수 없는 걸까요??


그렇다고 아예 컴퓨터작업을 안 할수도 없구요



그래서 직장환경을 바꾸기로 했어요



바꾸고 나서 3일째인데 확실히


두통이 사라졌고 팔다리 저림 현상이


없어졌어요!!


제가 강력추천해드리는 자세는 바로~~




의자를 높여서 키보드를 치는
팔을 최대한 내 배쪽으로 위치하게 하기



팔을 옆구리에 딱 붙이고
키보드 두드리기


모니터에 무언가  받칠 것을
둬서 내가 얼굴을 들어 모니터를
쳐다보도록 할 것

30분에 한 번
그게 어렵다면 1시간에 한 번이라도
쉬었다가 작업할 것










물리치료실에서도 추천하는 자세이니

꼭 하루만이라도 해보시길 적극

추천드려요^^


반응형